비싸도 없어서 살 수 없다!! 초프리미엄가습기!!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리뷰 11% 할인


작년 11월 29일 첫선을 보인 프리미엄 가습기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가 지난 24일까지 1만2519대가 판매되는 공전의 대히트를 쳐서 출시 두달만에 매출 200억원에 이르는 인기 고공 행진을 누리고 있다. 일반 가습기가 5만원 안팎이고, 일본의 카도, 독일의 벤타 등 프리미엄 가습기의 자리를 선점하고 있는 브랜드의 가격이 70만원인데 출고가 139만원에 이르는 초고가인데도 빅 히트를 치고 있어 없어서 살 수 없는 지경이다. 그래서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가 왜 그렇게 비싼지, 그런데 사람들이 무엇 때문에 구입하려 애쓰는 지를 살펴보고 할인 정보도 소개한다.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경기가 많이 나쁘다. 경기 침체로 가전 판매가 전반적으로 부진한 것을 우리는 모두 체험하며 살고 있다. 그래서 웬만하면 지출을 줄이는 것이 요즘 대세인데 어째서 초고가인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는 없어서 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구입할까?

가장 큰 이유는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만의 ‘청정 가습의 극한’ 성능 때문이다.


가습기는 특히 겨울철 피부 건강과 호흡기 건강을 위해 애용되는 생활 필수품이다. 하지만 우리는 가습기 하면 항상 사용에 찝찝함이 있어 망설이게 된다. 그것은 그다지 신경 쓰지 않고 물만 채워 넣어 사용하던 가습기가 갑자기 대한민국을 두려움에 떨게 했던 가습기 살균제 사건을 일으킨 것을 기억하기 때문이다.

당시 우리나라는 가습기의 위생을 유지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가습기 물에 첨가하는 살균제를 판매해서 사용했는데 이것이 엄청난 재해를 만들었다. 그래서 아직도 우리에겐 가습기 하면 혹시나 그와 같은 위생의 문제가 일어날까 망설여질 정도로 민감하게 되었다.

이런 우리에게 100만원이 넘는 초고가의 가습기가 없어서 살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것은 하이드로타워만의 특별한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하이드로타워는 가습기 사용에서 가장 우려되는 문제가 위생임을 정확하게 간파하고 그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했기에 일반 가습기 대비 30배 정도의 초고가이지만 지금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가 폭발하고 있다.


하이드로타워의 가장 큰 특징은 ‘3단계 프리미엄 정수 가습 기술’로 우리 마음에 남아있는 가습기 사용에 대한 염려인 위생 문제를 완전 해결해 주었다.

하이드로타워는 정수 필터로 걸러진 물을, 100℃로 또 한번 가열하고, 청정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바람으로 가습하는 3단계 프리미엄 정수 가습 기술로 완벽한 위생을 보장해 준다.


3단계 프리미엄 정수 가습 기술
3단계 프리미엄 정수 가습 기술


1단계 정수 필터 : 가습을 위해 사용자가 넣은 물을 정수 필터로 걸러 유해 물질과 미네랄을 제거한다. 이로 인해 물이 마를 때 하얗게 끼는 잔여물(스케일)을 99.9%까지 제거한다.

2단계 고온 살균 : 99.9%까지 정수된 물은 2단계에서 100도로 끓여 유해균을 제거한다. 이때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등의 유해세균을 99.999% 감소시킨다.

3단계 청정 필터 : 3단계는 가습을 위해 사용되는 흡입된 공기를 청정 필터를 통해서 99.999%까지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단계다. 이때 사용되는 필터는 LG전자의 최신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G 필터로, 극 초미세먼지는 물론 생활 냄새의 원인이 되는 유해 가스까지 제거한다.

그러니까 가습기가 공기 청정기 기능을 발휘해서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를 사용하면 공기 청정기를 덤으로 얻는 1+1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참고로 G 필터를 사용한 LG의 공기청정기의 가격은 기본이 150만원 선이다.


하이드로타워의 3단계 프리미엄 정수 가습 기술 더 자세히 살펴보기 ▶▶


LG는 3단계 프리미엄 정수 가습 기술에 만족하지 않고 더 철저한 위생 시스템을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에 집어넣어 안전에 만반을 다했다.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가습이 멈추면 내부에 고여있는 물방울을 모두 제거해서 내부 수조에 물 고임으로 인해 발생하는 세균이 번식 문제를 1차 해결하고, 가습 방울이 지나간 길에 남아있는 물기가 완전히 마르도록 자동 건조하여 위생 문제의 원인을 2차로 해결하여 100% 안전을 추구했다.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사용 후 내부에 있는 물기를 모두 빼주고(좌) 자동 건조해서(우) 세균의 번식을 원천 차단한다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사용 후 내부에 있는 물기를 모두 빼주고(좌) 자동 건조해서(우) 세균의 번식을 원천 차단한다


위생 안전에는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통하지 않는다. 적당히 안전하게 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는 말과 같다. 이런 정신이 보이는 것이 하이드로타워의 사용 전후 관리 시스템이다.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철저한 위생 관리 시스템은 한걸음 더 나아가 가습기를 사용하기 전과 이후에도 99.999%의 위생 시스템을 마련해 놓았다.


 가습 준비 파워 모드와 사용 후 완전 분해 세척 기능
가습 준비 파워 모드와 사용 후 완전 분해 세척 기능


먼저 가습기 사용전 ‘파워 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 준비해 놓았다. 파워 모드란 가습 시작전 물이 지나갈 길을 100도로 긇인 물의 수증기를 분사해서 살균 처리하는 기능이다.

가습기를 사용한 후에는 가습이 올라오는 부분은 완전히 분해하여 청소할 수 있어 관리의 편리는 물론 100%에 가까운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다.


그 외에 사용자의 편의를 200% 향상 시켜주는 다양한 부가 기능들이 있다.

• 다양한 운전 모드 : 가습, 가습청정, 공기 청정 등의 모드가 있어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희망습도 자동 맞춤 : 희망습도를 30%부터 70%까지 5% 단위로 조절할 수 있어 나만의 습도를 설정할 수 있다.

• 공간의 습도가 일정 : 가습기 바로 옆에 있어도, 멀리 떨어져 있어도 모든 공간이 동일한 습도를 유지한다.

• 취침 모드 : 23dB의 저소음으로 밤새 편안한 숙면에 방해가 조금도 없다.

• 넉넉한 용량으로 풍부한 가습 : 시간당 700cc의 풍부한 가습으로 강력하게 공간을 가습하고, 2.8L의 넉넉한 용량으로 물 보충의 번거로움을 많이 줄여준다.

• 숙면을 위한 포근 가습 : 체온과 비슷한 포근한 온도의 가습과 공간이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디스플레이와 무드등이 꺼지는 야간 눈부심 방지로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오브제 디자인과 무드 조명이 있어서 집안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준다.

• 스마트 제어 : LG 씽큐 앱을 이용해 원격으로 조명 색상, 밝기, 가습 온도 및 가습량 등을 조절할 수 있다.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성능을 종합해서 ‘청정가습의 극한’이라 부를 수 있다면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디자인은 ‘인증된 안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자인하면 눈으로 보이는 외간을 생각할 수 있다. 좋은 가전은 보기에 좋게 보이는 것 만으로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을 우리는 잘 알고 있다. 좋은 가전 제품은 사용하기 편하고 안전해야만 한다.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디자인은 위 세 가지 사항에 모두 합격점을 받은 공인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그래서 인체에 가장 편안한 높이, 쉽게 넘어지지 않고 화상 위험이 없는 안전한 설계로 대한인간공학회 ESK, 인간공학디자인상 위원회 EDA GRANDPRIX Award 1등을 수상한 인간공학적 디자인이다.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3가지 컬러(에센스 화이트, 클레이 브라운, 네이처 그린)는 인간공학적인 디자인과 어울려 집안 분위기를 우아하고 편안하게 바꾸어준다.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3가지 컬러 에센스 화이트, 클레이 브라운, 네이처 그린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3가지 컬러 에센스 화이트, 클레이 브라운, 네이처 그린


12가지 색상으로 변하는 무드등도 공간의 분위기를 다양하게 바꾸어주는 디자인적 요소이다.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가 초프리미엄급임을 두 가지 특징으로 살펴보았다. 이 두 가지 특징에서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를 따라올 제품은 없고 이것을 이미 소비자들이 잘 알고 있다.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는 출시 두 달 만에 뉴스 매체를 통해서 기능이나 디자인에서 확실하게 차별화한 제품이라 평가를 받았고, 이 특징이 지금과 같이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여는 데에 성공했다는 사실은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증명되었다.

그래서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는 이제까지 듣도 보도 못했던 초프리미엄 가습기가 분명하다. 그래서 초고가이고 그래도 없어서 사기 어려운 초프리미엄이 된 것이라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문제는 가격이지만 제품의 초프리미엄급 성능에 주목할 때 선택의 기울기는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다.




모델에 따라 로켓 설치가 가능이 달라지니 구입 전에 반드시 확인하기를 추천한다.


11% 할인 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본품 방문설치